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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의 노인연령층의 장수의비결은 먼저 식생활에서 그 원인을 찿을수 있다.

1920년대 이전이라면 보리밥과 된장국 생선 감자나 고구마조림 같은것이 대표적인것이었으며 그것도 아주 소식이었다.

 

식생활이 우리 인체에 미치는 영향으로 우리는 건강하거나  아플수있다.

세계의 장수촌을 보면 동물성 음식을 기반으로 하는곳은 없다. 다양한 종류의 곡류와 콩류 야채와 과일 건전한 생활이 이들의 수명을 높여주었던 것이다.

이와는 반대로 세계에서 가장많은 육류를 소비하는 미국인중 상당수는 순환계 질환을 앓고있으며 건강을 돌보는데 한해 6천억 달러이상 쓴다고 한다.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 원인중에 순환계질환이 단연 1위다.

이는 지나친 육류 섭취와 무관하않다.

육류는 요리하고 가공하는 동안 단백질의 변형으로 인한 발암 물질과 유해물질이 생긴다.

이것은 이미 의학적으로 규명된 사실이다 .

 

육류를 소화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고 고기를 분해하는 과정에서 나온 유해물질이 장에서 장시간 체류하게 된다

육류 섭취는 결장암 유방암 등의 발병률을 높일수 있다.

또한 단백질을 과다하게 섭취하면 질소성 노폐물이 두통 현기증 만성피로 신장기능의 이상을 야기할수있다.

정력을 보강하기위해 육류를 많이 섭취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잘못된 상식이다.

 

과다한단백질 섭취로 인한 신장기능의 저하는 오히려 발기력을 크게 떨어뜨린다.

황제내경에서는 남성의 성기능 여부는 신장기능에 달려있다고 실려 있다.

 

결국 신장 기능이 좋고 신진대사가 원활해야 한다.

보통 마라톤 선수들은 출전당일 육식을 하지 않는다.

오히려 야채를 많이 섭취해 신체의 활력을 증가시킨다.

몸의 모든 기능이 원활하고 마음이 편해야 제기능을 발휘 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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